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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민주 |
제가 해외영업, 해외마케팅에 관심이 있어서 그쪽 진로로 가려고 합니다. 마침 제 마케팅 및 기획 능력과 역량을 키우고 다양한 전공인 학생들끼리 모여 많은 경험을 해볼 수 있는 놓치고 싶지 않은 기회인것 같아 한걸음 달려와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만일 뽑히게 된다면 저의 영어능력과 더불어 리더쉽과 협력심을 발휘해 기획적이고 창의적인 결과물을 만들어 내도록 하겠습니다! |
2020-12-08 00:03:4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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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수 |
현대 광고의 아버지인 오길비(Ogilvy)는 "소비자는 상품을 사는 것이 아니라 차라리
그들은 브랜드라는 이름의 품격을 가진 상품을 산다" 라고 말했습니다. 소비자가 구매 의사 결정을 내릴 때 브랜드가 주는 영향력은 매우 강력합니다. 코로나 사태로 많은 기업이 위기의 상황에 놓여지게 되었지만 이런 위기 상황을 기회로 만들 수 있는 사회적 브랜드를 기획하고 싶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2020-12-07 23:37: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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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은지 |
팀과 기업의 공통점은 상생입니다. 이 상생의 정신은 브랜드를 통해 보다 다양한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주게됩니다. 각 브랜드가 담고 있는 철학은 누군가에게 희망이 될 수도 있고, 도전이나 행복의 원동력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인류의 본질적인 삶의 목표인 '행복'을 찾으며 살아가는 것은 마치 미로속에서 출구를 찾아가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삶의 어느 한 부분에서 영감이라는 힌트를 얻어 행복의 출구를 더 빨리 찾게 되기도 합니다. 그 힌트가 되는 다양한 영감 중, 현대사회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는 것이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행복이라는 감정은 좋은 삶을 성취하는 것과 일맥상통하기 때문에 대중에게 브랜드가 주는 의미는 매우 중요해진 것입니다.
삶 전반에 대한 이해와 객관화를 위해 브랜드의 의미가 중요해진 만큼, 기업의 역할도 보다 확실하게 이해할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중학생 시절 3년간 진행했던 교육원 경제교육봉사에서 시작된 기업과 소비자간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은 6년간의 기자단 활동은 물론, 일본 와세다 대학과 츠쿠바 대학의 경제학과 교수님분들과의 멘토링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영향력을 탐구하게 되는 발판이 되었습니다.
대학생이 된 이후에는 JA코리아 주최의 경제교육봉사와 국무조정실에서 운영하는 청년참여단에 참여하여 그동한 공부한 기업과 소비자에 대한 지식을 나누었습니다. 더 나아가 심도있는 공부를 하기 위해, 학교 수업을 통해 기업경영과 디지털 마케팅 등의 분야에 대하여 전문적으로 공부하고 연구하면서 기업이 무엇이며 소비자와 어떤 상생관계를 가지고 있는지, 뿐만 아니라 기업과 소비자가 어떤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선택하는지에 따라 커뮤니케이션의 효율성이 얼마나 달라지는지 보다 다양한 사례와 구체적인 이론을 공부했습니다. 이렇게 오랜 시간 기업과 소비자에 대하여 고민해온 저의 생각을 이제는 보다 다양한 방면에서 실질적으로 활용해보고 싶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학교 수업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에 대한 선례를 접했지만, 실제로 이에 대한 저의 아이디어를 구축해 나갈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에는 아쉬운 느낌을 받고는 했습니다. 따라서 팀 화이트의 일원이 되어 이제는 더이상 저만을 위한 공부가 아닌 브랜드와 소비자 모두의 행복을 위해서 활동하는 화이트 컨슈머가 되고 싶습니다. 브랜드에 대하여 보다 심도있게 배우고 연구하며 화이트컨슈머로써 기업과 직접적으로 상생하는 경험을 통해 팀의 성취를 이끌어 나가고 싶습니다. |
2020-12-07 22:55: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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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현빈 |
기업과 개인 간의 관계 속의 선한 매개체, 그것을 브랜드라 칭하고 싶습니다.
기업과 소비자가 본인들의 이익만을 위해 경제 활동을 하는 행위는 과거의 만담이라고 생각합니다. 언택드되고 있는 사회에서 더욱 우리는 체온을 나누어야 합니다. 기업은 브랜드를 통해 향상된 이익을 추구함과 동시에 사회와 개개인들에게 공감하며 나은 세상이 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함께 웃는 하얀 미래를 만들어가야 합니다. 소비자는 브랜드의 가치를 발견하고 탐구하여 기업이 추구하는 선한 목적에 공감하여야 합니다. 그 후 바른 소비를 이어나가 개인의 나은 생활을 영위해야 합니다.
모두가 하나의 팀이 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올바르지만 변화를 깨하며,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바른 브랜드의 확립과 홍보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여기 Team White에서 나보다 팀의 성취를 위해, 나보다 더불어 나아가는 사회를 위해 허들 달리기를 시작해보려 합니다. |
2020-12-07 21:42:3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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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경훈 |
저는 현재 대하교에서 영어영문학과와 국제통상학과를 전공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저의 목표는 코트라라는 기업을 들어가는 것입니다. 코트라는 우리나라의 기업들을 해외에 연결시켜주는 기업으로써 기업에 대해서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야하고, 그 기업에 대해서 어필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어야 합니다. 그러한 목표를 가지고 있는 저와 너무 잘 맞는 서포터즈라고 생각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합격하게 되고 코트라까지 가게 된다면 꼭 한국을 위한 멋진 브랜드들을 만들어 세계화되는 한국을 만드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2020-12-07 20:24: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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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득재 |
저는 대학교에서 외식경영학을 전공하고 있습니다. 경영에 관련된 수업들을 들으며 조직은 무엇일까?, 어떤 조직이 좋은 조직일까?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최근,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던 '가짜사나이'라는 프로그램에서 혼자서는 해낼 수 없는 일들을 동료와 함께라면 가능하다는 'TEAM의 가치'에 대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제가 이번에 지원하게 된 '팀 화이트'의 아이덴티디를 보고 정말로 '팀 다운'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했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우리 팀'과 함께 브랜드에 대한 많은 것들에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또한 저는 미래에 브랜드매니저가 되어 끊임없이 도전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고싶다는 꿈을 갖고 있습니다. 제가 팀 화이트에 뽑히게 된다면, 팀원들과 함께 세상을 바꾸어 나갈 첫 발돋움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
2020-12-07 18:4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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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혜지 |
서비스 기획자의 꿈을 가진 제가 브랜드 아카데미 팀 화이트에 지원한 이유는 다양한 브랜드를 알고 배우고 싶어서 입니다. 기업마다 요구하거나 추구하는 것이 다르기 때문에 기업과 브랜드의 가치를 배우고 그에 맞는 경험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나중에 다양한 서비스에 브랜드가 가진 의미에 따라 다르게 기획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4학년을 앞에 두고 휴학을 하면서 가치있는 일을 위해 다른 사람들과 같이 배우며 성장한다면 잊지 못 할 대학생활이 될 것 같습니다. |
2020-12-07 17:59: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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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지 |
저는 늘 도전하는 삶을 지향하고 그 소신에 따라 살기위해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생물학을 전공하려다 컴퓨터를 전공하고 또 경영학 전공을 준비하고, 뜬금없이 디제잉을 배우기도하며, 새로운 배움의 추구를 위해 항상 움직입니다. 항시 바쁘게 움직이다 보니 번아웃을 느끼기도 하고 혼란스럽기도 한데 신기하게도 광고의 슬로건 하나에 위로를 받고 감동을 받게 되었습니다. 나이키의 'just do it'입니다. 단순히 스포츠용품 브랜드인줄만 알았던 나이키가 제 마음을 움직이게 하였습니다. 브랜드의 힘을 느끼고 정말 놀랐습니다. 단순히 상업성의 목적에서 벗어나 소비자를 달래주고 다가오는 브랜드에 관심이 쏠리고 그 의미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팀 화이트를 통해 제가 더 알고싶었던 브랜드의 힘에 대해 알수 있는 기회를 갖고 미래 경영전공자로써 마켓팅의 전파력에 대해서 더 배우고싶습니다. 또한 위트있게 글쓰는 것을 좋아하고 여러사람앞에 나서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저에게 이 기회는 제가 가진 장점들을 더욱 강화할수 있는 계기가 될것 같습니다. |
2020-12-07 15:16: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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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지원 |
[브랜드의 본질을 보는 법]
저는 브랜드의 가치를 꿰뚫어 볼 수 있는 마케터를 꿈꾸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좋은 가치를 소비자에게 홍보하고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브랜드의 가치를 뽑아낼 수 있는 마케팅을 소비자에게 널리 행하고 싶습니다. 저는 팀 화이트를 통해 이러한 능력을 배우고 실천하고 싶습니다.
브랜드는 소비자를 웃고 울게 만듭니다. 수많은 사람의 아이디어와 기술이 합쳐져 만들어진, 결국 하나의 브랜드는 세계 속에서 수많은 브랜드와 교류하며 가치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이는 매우 추상적이지만, 브랜드는 소비자와 상생하는 사회에서 가치를 판매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같은 물건을 판매하지만 주가가 오르고 내리는 이유는 소비자가 받아들이는 브랜드의 가치는 변하기 때문입니다. 브랜드는 결국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하고 소비자는 좋은 브랜드를 찾아내기 위한 능력을 갖춰야 합니다. 저는 소비자와 브랜드를 연결해주는 교량의 역할을 팀 화이트를 통해 배워나가고 싶습니다. |
2020-12-07 10:58:3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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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지원 |
[브랜드의 본질을 보는 법]
저는 브랜드의 가치를 꿰뚫어 볼 수 있는 마케터를 꿈꾸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좋은 가치를 소비자에게 홍보하고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브랜드의 가치를 뽑아낼 수 있는 마케팅을 소비자에게 널리 행하고 싶습니다. 저는 팀 화이트를 통해 이러한 능력을 배우고 실천하고 싶습니다.
브랜드는 소비자를 웃고 울게 만듭니다. 수많은 사람의 아이디어와 기술이 합쳐져 만들어진, 결국 하나의 브랜드는 세계 속에서 수많은 브랜드와 교류하며 가치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이는 매우 추상적이지만, 브랜드는 소비자와 상생하는 사회에서 가치를 판매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같은 물건을 판매하지만 주가가 오르고 내리는 이유는 소비자가 받아들이는 브랜드의 가치는 변하기 때문입니다. 브랜드는 결국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하고 소비자는 좋은 브랜드를 찾아내기 위한 능력을 갖춰야 합니다. 저는 소비자와 브랜드를 연결해주는 교량의 역할을 팀 화이트를 통해 배워나가고 싶습니다. |
2020-12-07 10:58: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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