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오리엔테이션 신청하기

박예진
학교 수업 중, 브랜드 마케팅 관련 과목을 수강하면서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커졌습니다. 따라서 관련 대외활동을 찾다가 팀 화이트 모집 공고를 보게 되었습니다. 브랜드의 이론부터 실무까지 경험해보고 싶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마케팅을 진로로 생각하고 있는데,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브랜드 마케터라는 세부 진로를 계획하고 싶습니다.
2024-12-17 18:36:03
허은송
안녕하세요. 저는 신입생으로써 학교를 다니며 많은걸 경험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경영학과의 수업도 들어 보았습니다. 경영학과의 수업을 들으며 기초적인 이론들부터 마케팅 등 세부적 사항들까지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 중 브랜드 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에 대한 활동을 해보고 싶다고 생각하던 중 팀 화이트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이곳이 저의 역량을 개발하고 펼칠 수 있는 장소라고 생각되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4-12-17 13:38:58
하주연
안녕하세요.
저는 대학교 복학 후 진로를 탐색하던 중 경영 및 마케팅 분야에 관심이 생겨 여러 매체를 통해 관련 활동을 찾아보던 중 팀 화이트를 알게 되었고, '브랜드' 라는 단어에 흥미를 느꼈습니다.
하지만 이와 관련된 경험,경력이 없기에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나를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와 마케팅에 대한 경험을 쌓고 싶습니다.
2024-12-16 14:39:14
오수정
마케팅이라는 단어에 막연하게 나하고는 맞지 않다고 생각하고 멀리 두었던 키워드였습니다. 최근 나를 알아가면서 세상을 넓게 보면서 마케팅이라는 것이 필요하고 중요한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마케팅에 대해 배워보고 싶었고, 브랜드를 통해 배우면 좋을 것 같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4-12-16 13:26:13
임다민
마케팅 직무로의 취업 준비를 시작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브랜드에 대해서도, 마케팅에 대해서도 막연한 이미지만 갖고 있을 뿐, 아직 실질적으로 아는 것은 없습니다. 기초부터 탄탄하게 마케팅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쌓고 싶어 신청하였습니다. 마케팅에 대한 첫 관심을 팀 화이트에서 구체화하고 싶습니다. 브랜드 마케터로서 성장하기 위한 훌륭한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2024-12-16 10:36:43
이현민
전역 후, 제 이름 이현민을 담은 깊이 있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특히 의류 분야에 큰 관심이 있었고 단순한 패션 브랜드가 아닌 Vogue처럼 감각적인 패션 매거진을 발행하면서도 ZARA처럼 빠르게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를 꿈꿨습니다. 그 시작으로 인스타그램부터 키워보자고 다짐했지만, 너무 막연했고 스스로의 큰 꿈에 압도되어 포기하고 말았습니다. 이후 관련된 브랜딩 서적 몇 권을 읽으며 꿈을 잠시 잊은 채 지냈습니다. 그러던 중, 종강을 앞둔 어느 날 캠퍼스픽에서 이 글을 보게 되었고, 잊고 있던 꿈이 다시 선명히 떠올랐습니다. 가슴이 뛰는 이 느낌을 놓치고 싶지 않아, 망설임 없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4-12-15 21:59:20
도연서
브랜드에 대한 막연한 관심을 갖던 중, 대학에서 수강한 <소비자행동론> 강의에서 브랜드를 단순한 로고나 상징성을 넘어 '연상의 집합'으로 정의하는 설명을 듣고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경험은 브랜드 분야에 대한 열정을 심어주었고, 인생의 남은 시간을 이 분야에 할애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이러한 마음가짐으로 팀 화이트 활동을 하면서 브랜드를 몸소 느끼며, 팀원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자 합니다. 더 나아가 향후 많은 이들의 일상에 밝은 에너지를 전할 수 있는 연상의 집합체(브랜드)를 스스로 설계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가치를 만들어낼 수 있었으면 합니다.
2024-12-15 17:33:53
조희진
저는 브랜드가 단순한 상품 이상의 의미를 지니며, 사람들의 삶과 감정을 연결하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학생회 활동을 통해 학과의 이미지와 가치를 전달하는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며, 이를 실천하는 과정을 경험했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조직의 성장을 이끄는 리더십과 협력의 중요성을 배우는 계기가 되었고, 브랜드의 본질을 이해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이 되었습니다.

심리학을 전공하며 사람의 마음을 과학적이고 통계적으로 이해하는 능력을 키웠습니다. 이를 통해 단 한 가지 문구로도 사람의 마음을 울릴 수 있는 힘이 브랜드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소비자 심리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략을 구상하거나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진정성 있는 관계를 구축하는 데 저만의 강점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팀 화이트의 다양한 브랜딩 활동은 이러한 저의 역량을 더욱 구체화하고, 실질적인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딩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최적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곳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탐구하고, 사람들과 공감하며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을 배우고 싶습니다. 넘치는 아이디어와 열정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드 스토리를 만들어내고, 팀과 함께 성장하며 브랜드를 이끄는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2024-12-15 12:50:00
박지은
안녕하십니까. 저는 호서대학교 실내디자인학과에 재학중인 3학년 학생입니다. 저는 지난 2년간 과대표로서 리더십을 발휘하여 교우들간의 관계 개선 및 학과의 부흥을 위하여 노력하였습니다. 또한 현재 졸업전시준비위원회를 구성하고 부위원장직을 맡으며 성공적인 전시를 위해 임하고 있습니다. 저는 전공 수업 과정 중 팝업스토어나 상업공간을 설계하는 수업이 있었습니다. 브랜드를 선정하고 분석하고 브랜드의 철학과 방향성을 파악하는 과정에서 흥미를 느꼈습니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을 위해 컨셉을 정하고 설계를 하면서 저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많은 생각을 하며 공부했습니다.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국내 브랜드에 대하여 더욱 깊게 배우고 알아가며 기획해보고 싶습니다.
2024-12-15 08:11:42
이지수
저는 전자공학을 전공하며 쌓아온 논리적 사고와 분석 능력을 바탕으로, 마케팅 동아리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마케팅 역량을 키워왔습니다. 동아리 활동 중에는 브랜드의 특성과 타겟층을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획했습니다. 특히, SNS 트렌드를 활용한 Reels 제작에 참여해 영상 기획, 촬영, 편집 과정을 경험하며 콘텐츠 제작 역량을 키웠습니다. 또한, PPT 제작과 발표 경험도 풍부합니다. 대학 연합 발표 대회에서는 팀과 함께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며 실제로 발표를 진행해 3위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팀원들과의 협력뿐만 아니라 기획력과 발표력을 크게 발전시킬 수 있었습니다. 마케팅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이러한 경험을 실무적으로 확장하며 더 큰 성장을 이루고 싶습니다.
2024-12-14 14:2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