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윤서 |
지인이 SNS를 통해 팀화이트 활동을 소개하는 것을 보고, ‘나도 꼭 들어보고 싶다!’는 강한 열망이 생겼습니다. 팀화이트 활동에 참여하면 들을 수 있는 강의라고 들어서, 새로운 29기 모집을 기다려왔습니다.
저는 평소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철학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쇼핑을 즐기다 보니 여러 브랜드를 접하게 되었고, 특히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의 특징과 철학을 꼼꼼히 분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평소에도 ‘이 브랜드는 왜 이런 메시지를 전하려 할까?’라는 질문을 스스로 던지며 탐구하는 것을 즐겨왔습니다.
팀화이트 강연은 단순히 정보를 전달하는 강연이 아니라,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실제 사례와 전문가의 시각을 통해 저의 관심사를 한층 더 발전시키고, 팀화이트만의 브랜드 이야기를 생생히 듣고 싶습니다. 또한 이 강연을 통해 팀화이트에 한 발짝 더 다가가고, 나아가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배운 내용과 저만의 브랜드 인사이트를 친구들이나 SNS를 통해 나누고 싶습니다.
이렇게 저만의 목소리로 브랜드 이야기를 전하고 싶어서, 이번 강연에 꼭 참여하고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2025-06-04 22:03:10 |
|
|
박지윤 |
실무 경험을 쌓고 보다 많은 사람을 만나보고 싶어서 |
2025-06-04 21:38:56 |
|
|
최예인 |
저는 제 학과에서 배우는 미술적 감각을 활용하는 직업을 가지고 싶습니다. 그래서 여러 진로를 탐색하는중 광고 , 홍보 등에 관심을 한번 가져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또한 저희 학교 학과를 나와 최근 유명한 화장품 회사 브랜드로 성공하신 선배님에게 영감을 받아 제 스스로 저의 예술적 재능을 살린 하나의 브랜드를 설립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하게되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브랜드가 사회에 끼치는 영향과 실제적으로 사회가 돌아가는 흐름을잘 알지 못해 대외활동을 통해 배워나가고 싶습니다. |
2025-06-04 21:19:53 |
|
|
최제윤 |
희망 직무에 대해서 지식을 더 얻고 싶고, 취준을 하고 있는 중이라서 관련 경험을 쌓고 싶습니다. |
2025-06-04 21:17:00 |
|
|
전지현 |
평소 언론과 미디어에 관심이 많았던 저는 다양한 브랜드를 접하게 되었고 자연스레 마케팅에도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같은 학과의 친한 선배가 팀 화이트 활동을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면서 브랜드 실무진의 브랜드 스토리를 듣고 거기서 얻는 깨달음이 정말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우리는 수없이 많은 브랜드를 접하고 있지만 그 본연의 스토리를 들을 기회는 없었기에 직접 강연을 들어보고 마케팅과 브랜드에 대해 더 배워보고 싶습니다! |
2025-06-04 19:23:41 |
|
|
이서연 |
여태까지 대외활동을 해본 적이 없어서,브랜드에 대해서 알아갈 수 있는 경험을 쌓아보려고 한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서 그 브랜드의 맞춤 업무공간을 설계하는 프로젝트인데, 브랜드 리서치 단계에서 굉장히 많은 요소가 중요시되고 고려되어야한다는 점을 알게되었다. 따라서 어떻게 하면 이 브랜드를 잘 홍보할 수 있는지 그리고 브랜드에게 필요한 요소는 무엇이 있는 지를 생각하는 과정에서 이 활동에 참여한다면 많은 것을 얻어 갈 수 있을 것 같아 신청하게 되었다. |
2025-06-04 18:43:28 |
|
|
하태수 |
이 무료 특강은 면접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서 바로 지원하게 됐습니다. 첫 번째 저의 꿈은 ‘남성 전문 패션 브랜드’ 런칭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남자다움과 좋아하는 스타일 등을 패션에 녹여내 저의 브랜드를 알릴 것입니다. 그 후 제 브랜드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브랜드까지 기획을 하는 ’브랜딩 디렉터‘가 되는 것이 저의 최종 목표입니다. 꿈이 브랜드 디렉터인만큼 ‘진정한 가치를 담고 있는 브랜드’라는 것에 끊임없이 생각해왔습니다. 브랜딩은 이미지화를 할 수 있는 것, 예를 들어, 어떤 옷을 보고 ”디올스럽다, 샤넬스럽다“라는 것은 브랜딩을 성공시켰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고민을 하는 와중 주변에 같은 꿈을 쫒고 브랜딩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과 교류하고 싶었습니다. 제가 가지는 브랜드에 대한 생각이 바뀌거나 확장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같이 프로젝트를 기획하면서 브랜딩에 대한 사고가 깊어지고 팀워크에 대해서도 많이 배울 수 있다과 생각했습니다. |
2025-06-04 18:38:51 |
|
|
김태훈 |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반짝이는 순간들이었다고 기억되는 것들은 모두 눈빛이 빛나는 사람들과 함께였던 것 같습니다. 팀 화이트에서 그런 사람들을 만나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주며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
2025-06-04 18:30:21 |
|
|
김준 |
저는 평소에 창업에 관심이 많아 기획 및 비즈니스 관련 활동을 다양하게 경험해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기업이 장기적으로 생존하고 성장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혁신을 추구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지만, 혁신은 그 기업의 본질인 핵심가치로부터 파생되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런 관점은 브랜드 마케팅과도 깊게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 브랜드의 마케팅 기획서를 작성하는 과제를 진행하며, 다양한 레퍼런스를 조사한 적이 있었는데, 롱런하는 브랜드의 마케팅은 공통적으로 각자의 브랜드 포지셔닝에 맞는 핵심 키워드, 가치를 일관되게 전달하고 있었습니다.
브랜드 마케팅은 단순 홍보를 넘어서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일관되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매개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브랜드 이미지의 신뢰를 더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팀 화이트의 브랜드 마케팅 과정을 통해서 다양한 브랜드가 가진 본질을 어떻게 마케팅에 녹여내는지 배우고, 직접 전략을 기획해보며 저만의 창업 아이템에 접목시킬 수 있는 인사이트를 얻고 싶습니다. |
2025-06-04 16:45:45 |
|
|
이하은 |
광고관련 학과에 재학 중인만큼 브랜드에 관련한 기획서 작성하는 팀플을 진행하면서 브랜드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전략을 세우는 것에 대해 아직은 시야가 넓지 않고, 부족하다고 생각해 브랜드에 대해 더 공부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팀 화이트를 통해 브랜드를 바라보는 관점과 기획력을 키우고 싶고, 여러 브랜드를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지고 싶어 신청합니다! |
2025-06-04 16:32: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