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브랜드 특강 신청하기

육지민
평소 브랜드에 관심이 많아서 심화적으로 배우고 싶다고 생각해 왔었습니다. 마케팅과 관련지어 진로를 결정하고자 합니다. 아직 모르는 게 많지만 교육을 통해 많이 배워가고 싶습니다.
2025-05-31 09:03:30
이석윤
입학을 경영학과로 하고 금속공예디자인학과로 전과 후, 산업디자인학과 복수전공을 함께 진행중입니다. 처음 대학에 입학할때, 브랜딩을 하고싶었고 나중에는 제대로 된 개인의 브랜드도 만들어보는것이 목표였습니다. 그래서 경영학과로 진학했었고 디자인 계열의 능력치를 특화시켜 브랜딩과 창업의 길을 가보고자 디자인학과 전과와 복수전공을 하게 되었습니다.
혼자서도 브랜딩 관련 자료를 뒤져보고, 브랜딩 서적, 영상 등을 꾸준히 봐왔습니다. 그러나 실질적으로 브랜딩을 현장에 뛰어들어 배우거나 몸소 실천해보지 않으면 얻을 수 있는것이 한계가 명확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학교 내의 창업지원 수업에서 브랜딩 관련 교육을 받아보면서 대외적인 활동이 추가로 필요하다는 것을더욱 느껴 기회를 모색하다가 이번에 지원해보게 되었습니다.
대학에 재학하면서, 제품을 기획하고 디자인하고 제작해보는 활동을 해보면서 이 분야에 흥미가 떨어지질 않았고 이 분야의 능력을 제대로 키워보고자 브랜딩에 대한 특강을 듣고 계속해서 능력을 키워나가보고 싶습니다.
2025-05-31 04:55:44
윤태원
경영학도로서 마케팅에 관심을 꾸준히 가져왔습니다. 그래서 마케팅, 광고관리, 브랜드 전략과 실무 과목을 수강하고 프로젝트를 진행함으로써 제가 마케팅에 관심이 많고 적성도 잘 맞는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인턴십 프로그램에도 참여하며 현직에 계신 팀장님께 콘텐츠마케터로서 갖춰야 할 역량을 배우고 습득할 수 있었는데, 그 과정에서도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즐기고 있는 제 모습을 보니 이 직무에서 저는 강점을 갖고 있다는 것 또한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브랜드에도 관심이 많다보니 취업을 하기 전에 브랜드 전략, 기획, 마케팅 부분과 관련해서도 제대로 된 프로젝트에 참여함으로써 한층 더 성장하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5-05-31 00:57:32
배주원
저는 현재 취업 준비를 하고 있는 대학생으로, 친구의 추천으로 팀 화이트 활동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친구가 활동을 통해 실무적인 경험을 쌓고 좋은 인맥도 많이 만날 수 있었다고 해서 관심이 생겼습니다. 인터넷으로도 팀 화이트에 대한 후기를 찾아보니 대외활동 분위기가 매우 활기차고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글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현장감 있는 프로젝트 경험을 쌓고,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며 네트워킹을 넓히고 싶은 마음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25-05-30 18:18:47
김세은
다양한 브랜드나 디자인에 관심이 많아 관련 진로를 희망하고 있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하였고 직접 브랜딩을 해보며 다양한 것을 배우고 경험하고 싶어 신청하게 된 것입니다. 비슷한 관심분야를 가진 사람들과 활동을 하며 관련 정보도 공유하며 성장하고 싶습니다.
2025-05-30 15:16:01
김세은
다양한 브랜드나 디자인에 관심이 많아 관련 진로를 희망하고 있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하였고 직접 브랜딩을 해보며 다양한 것을 배우고 경험하고 싶어 신청하게 된 것입니다. 비슷한 관심분야를 가진 사람들과 활동을 하며 관련 정보도 공유하며 성장하고 싶습니다.
2025-05-30 15:14:13
이슬아
'브랜드란 무엇인가?' 어릴적부터 저의 머릿속은 이 질문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유난히 텔레비전이나 라디오에서 나오는 광고를 보기 좋아했던 저는, 뉴스 기사나 실제 경험보다 광고를 통해 제품과 브랜드를 접하는 비중이 월등히 높았습니다. 그러다보니 광고에서 나오는 문구 하나, 심지어 음악조차도 저에게 브랜드의 정체성으로 다가왔습니다.
마케팅을 통해 여러 브랜드를 접하고, 브랜드에 대한 저만의 주관적인 인식을 가지게 되면서 브랜드의 정체성에 대해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마케팅의 목적은 제품일까, 브랜드일까? 각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은 무엇이며, 소비자에게 이를 어떻게 전달할 수 있을까? 이러한 질문을 광고를 보며 끊임없이 연구하고, 저만의 광고를 만들어보기도 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LG 전자의 '시그니처' 광고를 보고 광고의 목적이 시그니처 컬렉션인 만큼 무용수의 연속된 동작과 제품을 연상시키는 도형적 이미지를 사용하였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가 주고자 하는 것은 일관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이며, 실제로 광고를 보며 LG 전자에 대한 저 자신의 인식이 변화하기도 하였습니다. 브랜드의 방향이 광고를 거쳐 소비자에게까지 전달될 수 있다는 것을 깊이 깨닫게 해준 이 광고 이후, 나이키의 ,'just do it' 캠페인에서 영감을 받아 살고 있는 지역을 브랜드화하는 방안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도전을 하여 브랜드에 대해 알고자 하였습니다.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깊이 있게 공부하고, 브랜드의 방향성을 잘 알릴 수 있는 방법을 깨닫고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25-05-30 12:38:45
곽지은
경영학과를 전공하며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이론은 자주 접하고 공부해왔습니다. 그러나 실제 브랜드 현장에서만 배울 수 있는 실무적인 부분은 접해보지 못하여 항상 아쉬움이 한켠에 남아있었습니다. 그러다 한 사이트에서 팀 화이트 브랜드 특강 공고를 보게 되었는데, 팀 화이트 프로그램과 활동 혜택이 지금 바로 저에게 필요한 것들이라는 것을 단번에 알 수 있었습니다. 저에게 부족했던 실무 경험, 현장 분위기 등을 모두 배우고 느낄 수 있는 저에게 최적화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희는 살면서 수없이 많은 브랜드를 접하고 있습니다. 여러 브랜드를 만나며 좋은 기억을 쌓는 경험도 여럿 하는데요. 저는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과 기쁨을 주는 브랜드의 일원이 되어 사람들의 좋은 추억에 이바지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이를 위하여, 저에게 꼭 필요한 이 프로그램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5-05-30 12:16:02
임수빈
앞으로의 진로와 관련된 활동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던 와중 오리엔테이션을 들어보면 방향성을 잡는 데에 도움이 많이 될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포괄적으로 경영학부로서 브랜드 마케팅에도 관심이 있었기에 들어보고 싶었습니다.
2025-05-30 01:34:40
박시연
저는 화장품 회사의 브랜드 마케터로서 활동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브랜드 마케팅은 소비자와의 깊은 신뢰를 쌓고,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화장품은 개인적인 경험과 직결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소비자의 감정과 라이프스타일을 잘 이해하고 그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낍니다.
이 대외활동을 통해 저는 브랜드 전략, 소비자 분석, 그리고 마케팅 캠페인 기획 등을 실무적으로 배우고, 화장품 시장에서의 트렌드를 파악하며 경험을 쌓고자 합니다. 또한, 화장품 산업의 특성상 제품의 성분, 효능, 소비자 선호도 등을 반영한 마케팅 전략 수립이 중요하므로, 이러한 요소들을 종합적으로 고려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고 싶습니다.
2025-05-29 22: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