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유빈 |
안녕하세요. 저는 오랫동안 마케팅 분야에서 활동하고자 하는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긍정적인 영향력에 깊이 공감하며, 브랜드가 세상에 미치는 영향력은 단순한 상품 이상의 가치와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이키의 "Just do it"처럼 간결하지만 강력한 메시지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행동을 이끌어낸다는 점을 확신합니다. 팀 화이트에서의 활동은 브랜드가 가진 긍정적인 힘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라 생각되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
2025-01-12 09:24:30 |
|
|
정혜린 |
저는 새로운 것에 대한 배움(new learn) 즉, 뉴런의 즐거움을 아는 사람입니다. 새로운 것에 대한 배움은 성장의 마중물이라고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대학 생활에 진학하며 접한 새로운 것은 과 학생회 활동이었습니다. 하나의 조직이 특정 목표를 설정하고, 설정한 목표를 위해 다 같이 교류하고 소통하는 학생회 활동은 상생, 성취감과 같은 가치를 깨닫게 해줄 것으로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학생 복지를 실질적으로 느낄 수 없었다는 기존 학생회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새로운 전략 수립이 필요했습니다. 이를 위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제휴 사업을 제안했습니다. 먼저 대학가 내 다양한 업체들의 특징들을 정리해 놓은 설문 양식을 제작하고, 설문 조사를 통해 학생들이 원하는 제휴 업체를 선정했습니다. 이후, 점주님과의 면담을 통해 제휴 내용을 구체화했고, SNS를 통해 제휴 내용과 더불어 제휴 업체의 브랜드 특징이 담긴 홍보 게시물을 작성했습니다. 저는 이를 통해 과거에는 알지 못했던 사람들과의 교류, 성취감의 가치를 깨닫게 되었으며, 실행력,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같은 스스로의 장점들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저의 일상 속에서 접하는 ‘새로운’ 활동들이 결국 자신의 가치를 발견하도록 돕는다는 것을 깨닫게 된 것입니다.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파악하고, 배워나감으로써 새로운 것에 대한 배움의 폭을 넓히고, 브랜드의 가치를 통해 나를 포함한 세상에 있는 것들의 본질적인 가치를 발견하는 힘을 키워나가고 싶습니다. |
2025-01-12 07:27:53 |
|
|
서다희 |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어떻게 하면 열심히 살 수 있을까? 삶에 대해 고민하는 서다희라고 합니다.
저는 학교에서 광고 홍보론', '소비자 행동론 수업'을 듣다가 마케팅에 흥미를 느껴 마케터를 꿈꾸게 되었습니다.
이 수업을 통해 각각 브랜드가 가지고 있고 가치, 추구하는 방향성, 어떤 소비자들을 타게팅을 하는지 등을 배우면서 일상에서 접하고 있는 브랜드를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또, 한 가지 주제를 정해서 직접 홍보영상을 제작하면서는 어떤 소비자를 타겟팅해서 프로모션을 진행해야 하는 지를 배웠던 것 같습니다.
수업 시간은 대부분 이론으로만 진행하기에 실무에서만 알 수 있는 부분을 배우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팀 화이트는 이론과 실무를 둘 다 배울 수 있고, 저의 꿈에 한 발짝 다가갈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또, 다른 사람들과 함께 배우고 성장할 기회가 될 것 같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
2025-01-12 01:10:05 |
|
|
김태인 |
효율성을 중시하는 소비에서 가치에 대한 소비로 변화하는 소비 트랜드 속에서 브랜딩의 중요성이 강조된다고 생각합니다. 기업과 상품에 스토리를 입히고 나아가 소비자들에게 메시지를 던지는 브랜딩과 마케팅에 대해 매력적으로 느꼈습니다. 그러나 비전공자이기 때문에 이에 대한 교육과 경험을 쌓는 것에 대해 막막하게 느끼던 중 팀 화이트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마케팅에 대한 본질을 배우고,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생각되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나아가 다양한 사람들과의 교류와 교육 과정을 통해 스스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이 들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
2025-01-12 00:29:06 |
|
|
최요원 |
최근들어 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우연찮게 학교 수업시작 전 들은 팀 화이트의 홍보가 저를 사로잡았습니다. 팀 화이트로서 활동하면서 브랜드와의 직접적인 교류를 통해 이론적인 지식 뿐만 아니라 실무적인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여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
2025-01-11 23:57:55 |
|
|
김예서 |
마케팅 분야에 흥미를 가지고 있는 저에게 현재 딱 맞는 대외활동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특히 실제 브랜드 컨셉을 제안하고 콘텐츠를 기획하여 직접 프레젠테이션 하는 프로그램은 마케터를 꿈꾸는 저에게 너무나 필요하며 유용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팀 화이트가 어떠한 미션을 가지고 향해가고 있는지 옆에서 직접 느껴보고, 저도 일원이 되고싶은 마음을 담아 신청합니다. |
2025-01-11 23:33:39 |
|
|
서가을 |
일상생활에서 접하는 브랜드,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고 싶어 신청하였습니다. |
2025-01-11 18:15:49 |
|
|
오신이 |
저는 현재 국어국문창작학과에 재학 중입니다. 창작 전공 수업을 통해 시대에 맞는 창작 활동을 위해서는 과거의 역사, 현재의 사회, 그리고 오늘날 사람들이 추구하는 것까지 파악해야 한다는 중요한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그동안 여러 가지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단순한 업무에만 집중하지 않고, 제가 일하는 곳의 브랜드에도 꾸준히 관심을가져왔습니다. 특히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매거진 계정을 팔로우하며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넓혀왔는데, 이는 단순히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심리를 이해하고 세상의 흐름을 파악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 저의 브랜드에 대한 이해는 부족하고 막연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제 전공이 마케팅과는 거리가 있어, 이 흥미를 좀 더 구체화하고 싶습니다. 그런데도, 지금까지의 관심과 공부가 브랜드의 핵심과 무관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구체적인 지식과 제 능력이 결합한다면, 새로운 무언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브랜드에 대한 깊은 이해와 창작 능력을 융합하여 팀에 기여하고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융합 능력으로 브랜드의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소비자와의 연결을 강화하는 데 기여하고 싶습니다. |
2025-01-11 16:21:21 |
|
|
최지민 |
브랜딩을 배우며 다양한 직무 역량을 기르고 싶어 신청합니다. 개성이 사회의 주축이 된 요즘, 나의 개성이 무엇인가에 대한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셀프브랜딩을 알게 되었고 이를 통해 삶을 건설하면 보다 유연하면서도 견고하게 살아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국어국문학을 전공한 제가 브랜드를 배우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까 고민하다 친한 동생의 소개로 팀화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브랜드화 된 다양한 사례들을 직접 분석하여 의견을 나누는 활동은 브랜딩을 몸소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취업을 준비하기 위한 갖가지 직무도 얕게나마 배우고 체험할 수 있으며, 브랜드 강의를 통해 쉽게 접하지 못하는 다양한 브랜딩 지식을 습득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로 팀화이트에 신청서를 넣게 되었습니다. 교직을 이수하면서 배움에는 ‘배운 이와 배우지 않은 이’만이 존재한다고 배웠습니다. 팀화이트의 활동을 통해 제가 가진 지식을 함께 나누고 외부의 지식은 새롭게 배우며 셀프브랜딩을 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
2025-01-11 13:10:25 |
|
|
강나연 |
최근 유행 중인 황가람-나는 반딫불이라는 노래가 있습니다. 노래 가사 중에는 '나는 내가 빛나는 별인 줄 알았어요. 몰랐어요. 나는 내가 벌레라는 것을~'이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과 제 지인들도 이 구절에 많이 공감을 하고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 가사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한번 사는 인생이니 자신의 삶에서 본인이 주인공이 되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물론 저는 아직 스스로를 주인공으로 만드는 법을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저라는 브랜드를 먼저 파악하고 나면 이 세상의 브랜드를 만들어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마케팅은 단순히 홍보가 아닌 고객을 감동시키는 것이며 하나의 예술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러한 예술을 팀화이트를 통해서 기회를 만들어 나가고싶습니다. |
2025-01-11 01:36:3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