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은 |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데 브랜딩에 대해 전문적으로 배워보고싶어 지원하게 됐습니다. |
2023-07-23 23:37:33 |
|
|
김지원 |
제가 현재 전공 중인 글로벌한국학과는 국제적인 시각과 흐름에서 한국이라는 국가를 연구하는 학문입니다. 역사, 정치, 사회, 문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한국을 공부하는 과정은 학과의 정체성에 대한 물음에 '국가 브랜딩'이라는 답을 도출하게 하였습니다. 한국의 대한 총체적인 연구가 반드시 선행되어야 이를 바탕으로 국가 경쟁력을 강화하고 국격을 제고하는 방안과 전략을 수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국가 브랜딩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전공에서 얻은 한국에 대한 학문적 지식과 더불어, 나아가 '브랜드'에 관한 연구와 이해가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팀 화이트에서의 브랜드에 대한 배움을 한국이라는 국가에 적용해 올바른 국가 브랜딩을 실현하여 한국의 가치를 상승시키는데 기여하고 싶습니다. |
2023-07-23 23:21:48 |
|
|
박정인 |
브랜드 스토리가 가지는 힘을 파악하고 ‘브랜드 마케터‘를 꿈꾸고 있는 박정인입니다.
상품이나 서비스를 위한 마케팅을 하는데 있어서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상품과 서비스 그 자체일수도 있겠지만, 근본적으로는 브랜드 자체의 정체성과 스토리라고 생각합니다. 브랜드 스토리는 사람들로 하여금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또는 부정적인 인상을 심어주고, 이는 브랜드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인상으로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브랜드 마케터로 진로를 설정하게 되면서 꿈을 위한 여러 대외활동들을 경험하였지만, 마케팅에 초점을 둔 활동들이 전부였습니다. 이제는 ‘브랜드’에 초점을 두고 본격적으로 브랜드 스토리를 구축해나가는 역량을 길러보고 싶어 이번 ‘팀 화이트’ 선발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
2023-07-23 23:21:23 |
|
|
김재현 |
마케팅은 회사에게 있어 필수로 있어야 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필수가 아니더라도 마케팅을 안다면 소비자들을 더 잘 파악하고 회사를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죠. 저 또한 마케팅에 관련된 수업을 듣고 그 중에서도 브랜딩이라는 것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똑같은 신발이어도 나이키의 스우시가 들어간 제품과 아닌 제품은 가격이 최소 2배 이상 납니다. 이는 명품의 세계에서도, 전자기기의 세계에서도, 그 외 우리가 살아가는 데 있어 사용하는 모든 물품에서 브랜딩의 힘이 보여집니다. 팀 화이트는 브랜딩에 대해 신뢰성 있고 증명된 기관입니다. 스포츠의 나이키, 카페의 스타벅스 같은 곳이라고도 할 수 있겠죠. 그러한 곳에서 제가 하나의 일원으로서 인정받을 수 있게 된다면, 그리고 팀 화이트 브랜딩을 배워 사회에서 하나의 무기를 더 얻을 수 있고 싶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2023-07-23 23:18:37 |
|
|
유혜린 |
. |
2023-07-23 23:13:44 |
|
|
박주 |
안녕하십니까. 세상을 향해 꿈을 품고 브랜드를 배우며 성장하고픈 박주원입니다.
제 꿈은 브랜드 컨설턴트입니다. 이는 고등학교 3년 내내 바뀌지 않았던 꿈이자 현재까지도 이어지고 있는 목표입니다. 그러다보니 브랜드에 관심이 많아 논문이나 책을 살펴보며 브랜드에 관한 이론을 독학해왔습니다. 그러나 혼자서 공부하는 것에는 한계가 있다고 느꼈고 브랜드에 관하여 기초부터 다시 생각하고 확고히 지식을 쌓아나가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를 가능하게 하는 것이 팀 화이트의 커리큘럼이라 생각합니다. 브랜드 아카데미를 통하여 더욱 전문적인 지식을 쌓고 브랜드 콘서트를 통해 멘토링을 받으며 이론적인 면에서 전문성을 쌓고 브랜드연구원 및 브랜드액셀러레이터를 통하여 실무적인 면을 배워나가고 싶습니다. 팀화이트에 몰입하여 끊임없는 배움을 갈구하고 사고와 태도를 훈련해 성장하고 싶습니다.
팀 화이트에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세상을 더 가치있게 만드는 청년이 되겠습니다. 브랜드를 배우며 나라는 브랜드를 파악하고 이해하는 것을 넘어 세상에 적용하여 가치를 전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
2023-07-23 22:50:43 |
|
|
황예원 |
학교에서 디자인 관련 복수전공을 듣게 되며 자연스레 브랜딩 직무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매력적으로 느끼는 브랜드들의 공통점은 무엇인지, 각 브랜드들이 전하려는 메시지가 무엇인지 늘 물음표를 달고 탐구해나가길 좋아하는 제가 '팀 화이트'에서 다양한 세계를 가진 구성원들과 함께 실무적인 경험을 쌓고 더 체계적으로 성장해 나가는 기회를 만들고 싶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
2023-07-23 22:44:13 |
|
|
김건우 |
브랜드와 소비자가 서로 건강한 연대감을 형성하고 장기적인 몰입감을 유지히기 위해선 소비자가 겪는 브랜드 경험, 즉 브랜드 특유의 스토리가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브랜드가 매력적인 서사를 쌓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할까요. 저는 이 부분을 탐구하고 싶어서 해당 오리엔테이션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소비자의 스토리와 브랜드의 스토리, 두 가지 서사가 한 지점에서 만나는 순간에 폭발적인 에너지가 발생합니다. 어떤 브랜드는 소비자에게 용기를 불러 일으키기도 하고, 반대로 소비자가 브랜드에게 새로운 영감을 떠올리게 만들기도 합니다. 브랜딩을 공부하여 둘 사이의 흥미로운 역학관계를 관찰한 뒤 훗날 새로운 비젼을 제시하고 싶습니다. |
2023-07-23 22:43:46 |
|
|
김지원 |
OT를 듣고 저의 인생의 목표, 앞으로 어떻게 나아가야할지에 대해 생각해보고 싶습니다. '브랜드' 라는 것에 대한 궁금증과 더 자세히 탐구하고 싶습니다 |
2023-07-23 22:26:07 |
|
|
강규현 |
팀 화이트로 활동하고 있는 지인을 통해 해당 프로그램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대학에서 마케팅 수업들을 수강하며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해나가는 branding과정에 큰 흥미를 느끼고 있던 저에게 실제 기업들과 함께 진행되는 프로그램의 형식과 멤버들과 기업이 적극적으로 교류하여 브랜드의 이미지를 구축해나가는 과정은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또한 막연하게 나중에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고 생각해오던 저에게 팀 화이트는 생각에서 그칠 수 있던 브랜드에 대한 꿈을 현실로 이끌어내줄 셰르파와 같은 존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와 관련된 기본 지식들을 쌓음과 동시에 실제 기업에 응용해보고 싶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
2023-07-23 22:09:1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