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브랜드 특강 신청하기

신예림
일상 속에서 수많은 브랜드들을 접하며 살아가고 있기에 과거와 비교하였을 때 ‘브랜드’가 지니는 파급력과 영향력이 강해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러한 브랜드들의 영향력이 단순히 소비 활동에 그치지 않고 사회적, 윤리적인 영역으로까지 확장되게 되었다. 이러한 맥락에서 팀 화이트의 ‘브랜드로 세상을 바꾸자’라는 슬로건이 매우 매력적으로 느껴졌습니다. 팀 화이트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팀 화이트의 브랜드에 관한 가치관을 접할 수 있는 기회라고 여겨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브랜드 마케팅과 기획 분야에 오랜기간 관심을 보여왔기에 팀 화이트에서 활동하면서 브랜드에 직접 부딪혀보고 이를 통해 하나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가 갖추어야 하는 요소에 대해 배워보고 싶습니다.
2023-11-22 13:35:15
박유빈
팀원분들과 함께 무언가를 연구하고 이루는 경험을 꼭 해보고 싶습니다. 브랜딩에 대한 지식은 부족하더라도 저의 여러 기획 경험과 누구보다도 밝고 넘치는 열정으로 멋진 팀원분들 곁에서 열심히 배워보고 싶습니다! 소중한 기회를 주신다면 착실히 따라 가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2023-11-22 13:20:10
김명원
이번 팀 화이트 26기에 지원하게 된 문화콘텐츠학과 학생 김명원이라고 합니다. 저는 학과 전공 수업을 통해서 마케팅과 기획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배워볼 수 있었고 직접 이를 적용할 수 있는 팀플을 통해서 브랜드 기획과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러한 경험과 배움을 통해서 학과 동문들과 함께 직접 뉴스레터 브랜드를 만들어 사람들에게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하지만 수업과 실제 현장은 많이 달랐습니다. 사람들에게 저희의 뉴스레터 가치가 잘 전달되지 않았고 마케팅도 잘 되지 않았습니다. 이런 실패 경험 덕에 성장할 수 있었고 부족한 점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더 좋은 브랜드 전문가가 되는 제 목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팀 화이트 26기>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23-11-22 12:05:20
마혜연
마케팅과 기획, 홍보 분야로 취업을 준비하고 있고,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 생각되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3-11-22 12:01:43
김희재
시 창작 연구 학회를 진행하고 여러 서비스 아르바이트를 하며, 글을 쓰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저에게 행복으로 다가온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제가 쓴 글을 읽고, 제가 제공한 서비스를 받아 웃어주는 이들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이 기뻤습니다. 이것을 오래 하고 싶어 생각하던 중, 저조차도 제가 하고 싶은 일을 분명히 정리하기 못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스스로 확신을 갖고 싶었습니다. 앞으로 어떤 형태의 ‘나’, ‘내가 하고 싶은 것’을 생각하던 중 지난 7월, 팀화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팀화이트에서 말하는 ‘브랜드’에 대해 알아가고 싶었고, 목표가 있는 사람들과 함께 하고 싶었습니다. 아쉽게도 25기에서는 함께하지 못했지만 26기에서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며 저와 브랜드를 배우고 싶어서 다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11-22 09:55:02
김지연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첫 번째 얼굴인 "브랜드"에 관심이 많고, 브랜딩에 따라 달라지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가치에 흥미를 느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더 공부하고 싶습니다.
2023-11-22 09:49:38
이민주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도로서 기업의 브랜딩에 대해서 배우기 이전에 저라는 브랜드에 대해 알고 싶고, 개발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합니다. 하지만 브랜드에 대해 알 기회가 마땅히 없어 아직 이루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팀 화이트가 계기가 되어 마련된 커리큘럼에 충실히 임해 제 자신을 성장시켜 직접 멋진 기업 브랜딩을 해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11-22 03:13:14
김정민
첫 번째 이유는, 이후 중국 웹소설 관련 플랫폼을 만들고 싶은데 관련 기술은 우선 둘째치고, 먼저 하나의 브랜드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컨셉을 가지고 어떤 웹소설을 어떤 형식으로 대중에게 내놓을지, 해당 플랫폼을 나타낼 수 있는 핵심 키워드는 무엇인지를 정의하는 방법과, 그 과정에 대해 공부하고 싶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요즘은 기업 뿐 아니라 사람 개개인도 브랜딩 해야 하는 시대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가치와 꿈을 가지고 어느 방향성을 향해 나아가느냐에 따라, 변화무쌍한 세계 속에서 표류하지 않고 살아남을 수 있는지가 결정된다고 생각합니다. 너무나 많은 정보 그리고 그로 인한 불안감과 불확실성에 휩쓸리지 않기 위해서라도 스스로를 브랜딩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하여 신청하였습니다.
2023-11-22 00:59:48
김가연
브랜드 매니저, 기획자, 마케터가 되고싶고, 이에 브랜딩 법을 배우고싶은데
이 프로그램은 이론과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3-11-22 00:56:47
김다영
나이키를 보며 사람들은 기능 좋은 제품을 사는 것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가치를 산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대체 불가가 되기 위해서는 브랜드를 탄탄하게 쌓아올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고 브랜드의 힘은 사람들을 어디까지 움직이게 할 수 있을지 궁금해져서 팀 화이트의 오리엔테이션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3-11-21 19:4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