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가윤 |
무에서 유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것이 "브랜딩의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부터 큰 회사까지 우리는 브랜딩의 사회에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어떻게 하면 다른사람들에게 내가 가진것을 토대로 설득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2023-12-05 17:21:07 |
|
|
김비주 |
떠오르는 아이디어는 많은데, 확장시키고 구체화하지 못해 아쉬움이 많습니다. 팀 화이트 지난 기수 수기를 많이 읽어보았는데, 아이디어 회의를 많이 한다는 것이 너무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팀 화이트를 통해 마케팅에 열정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 함께 아이디어를 만들고 저 스스로를 발전시키고 싶어 신청합니다. |
2023-12-05 17:03:12 |
|
|
강채린 |
미래의 콘텐츠 마케터 강채린입니다. 기획을 알기 전에 브랜드를 알아야한다는 생각이 들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한달 전까지 스타트업에서 일해보면서 다른 브랜드를 조사하는 것이 모든 기획의 시작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팀 화이트 활동에서 브랜드의 이론부터 실무까지 공부하는 것이 저의 콘텐츠 마케터로서의 활동에 큰 디딤돌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브랜드 공부를 위해 <브랜드 여행>와 같은 책을 읽고있지만 활자로 배우는 것보다 직접 부딪혀보고싶습니다. 자연스럽게 지나치던 우리의 일상 속 브랜드를 깊이있게 분석하고 공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잡고싶습니다. |
2023-12-05 15:14:40 |
|
|
장세형 |
어떻게 보면 마케팅이나 브랜드와는 무관한 것과 같은 진로를 준비해오다가, 몇 달 전부터 시작한 블로그 활동으로 인하여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필요성 또한 크게 느끼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처음에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던 블로그가 경제적인 수단으로 활용될 수 있음을 경험하고 나서부터, 블로그에 대한 흥미가 커지고 진지한 진로와의 연관성까지 고민하고 있는 수준까지 발전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진지한 경제활동을 통해 수익을 창출해내는 블로거가 되기 위해서는 레드오션 속 많은 블로거들 사이에서(특히나 파워블로거들 사이에서) 살아남아야 하며, 이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차별화된 컨셉과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그리하여 저만의 개성이 있고 다른 사람들과는 다른 개별성을 지닌 퍼스널 브랜딩의 방법과 일련의 모든 과정을 배우고 싶어졌습니다.
살아오면서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경험도 학습도 없던 저였기에, 전문적인 강사님들과 멘토님들의 지도하에 빠르고 효율적인 성장을 기대하며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12-05 14:52:43 |
|
|
박수성 |
마케팅과 브랜드가 혼재하는 현재 상황에서
브랜딩에 대한 정확한 기준을 배우고 이를 통해서
브랜딩 매니저라는 꿈을 키워나가고 싶습니다. |
2023-12-05 14:18:39 |
|
|
송채련 |
교내 학술제 활동을 하며 마케팅이라는 분야로도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관련 활동을 해보자는 다짐을 하였습니다.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 전, 각종 브랜드에 대한 이해와 교육을 바탕으로 기본 소양을 쌓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팀화이트에서의 교육을 통해 마케팅에 대한 능력을 발전시킨 후 영향력있는 마케터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
2023-12-05 10:48:06 |
|
|
김윤지 |
저는 각종 공모전에 참여하면서 브랜드에 대해 제일 먼저 파악합니다. 하지만 그 부분에서 브랜드가 내세우는 장점이 많다보니 어떤 것이 브랜드 입장에서 제일 크게 가져가고 싶은 핵심가치인지 파악하는 부분이 가장 어려운 부분이었습니다. 이러한 부분을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서 배워갈 수 있을것같다고 생각하여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2023-12-05 03:54:15 |
|
|
전정혁 |
안녕하십니까! 현재 저는 인하대학교 소비자학과에 재학중인 3학년 24살 전정혁입니다. 현재 저는 브랜드 매니저라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브랜드 매니저는 제품 관리 및 마케팅 업무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기에 이를 수행하기 위해 다방면에서 많은 경험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현재 재학중인 소비자학과는 이러한 업무 틀을 다양하게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브랜딩이나 마케팅 사업은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가 중심’이 되어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소비트렌드분석’, ‘소비자중심경영’, ‘상품기획 및 관리’ 등 소비자 관점에서 바라보며 기획 및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다양한 수업을 들으면서 이에 대한 기본적 지식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지식을 활용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싶었고, 마침 팀화이트 프로그램이 제게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여서 지원하였습니다! |
2023-12-05 01:12:11 |
|
|
최수빈 |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직무를 꿈꾸고 있는 최수빈입니다. 디자인을 할 때 꼭 필요한게 브랜드를 이해하고 그 방향에 맞게 만들어나가는 것이었습니다.
쥬얼리 사이트 리디자인을 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초반에는 기존 브랜드가 가진 이미지를 벗어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까 고민했지만, 브랜드가 가진 고유의 이미지를 잘 보여줄 수 있는 것이 더 적합하다 생각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보이면 해당 브랜드가 지금까지 만들왔던 브랜드가치가 훼손될 수 있고, 앞으로 지향하는 방향과도 맞지 않을 가능성이 컸기 때문입니다.
디자이너로서 마주하는 수많은 브랜딩은 아직도 낮설기만합니다. 앞으로 어떤 방향을 가지고 브랜드를 만들어가야할지 팀화이트와의 활동을 통해 알아가고 싶습니다. |
2023-12-05 00:09:04 |
|
|
최희원 |
무엇보다 '매력'이 중요한 시대입니다. 상품의 매력을 발견하여 더 매력적인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활동인 마케팅은 지금 시대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취업 준비를 위한 직무 탐색 중 이러한 마케팅 활동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팀 화이트에 참여하여 이에 대해 더 알아가고 직접 참여해 보고 싶습니다. |
2023-12-05 00:01:0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