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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화이트 브랜드 특강 신청하기

권혜린
많은 사람들이 하나의 브랜드로부터 영향을 받는 것을 보면서, 좋은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는 무엇인지, 어떻게 창조되어지는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게 되었습니다. 팀 화이트는 제게 이러한 궁금증들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지침서가 될 것 같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4-01-26 19:00:47
김철웅
브랜딩이 필수가 된 시대에 브랜딩에 대한 흥미가 생겨 신청합니다
2024-01-26 18:43:41
김민주
안녕하세요, 팀화이트 26기 지원자 김민주입니다.

저는 의미있는 메시지를 담은 정보와 이야기들이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창구인 ‘미디어’에 관심을 느끼고, 미디어학부에 입학했습니다.

다양한 전공수업을 통해 다큐멘터리를 제작하고, 시나리오를 쓰고, 기사를 작성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활동을 경험했고, 현재는 스포츠잡지 동아리에서 사진기자로 활동하며, 대학스포츠에 대한 이야기를 사진에 담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들을 하며 가장 많이 느낀 점은 아무리 좋은 메시지를 담은 것이라고 하더라도 결국 그 메시지가 사람들에게 닿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사람들이 삶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뜻깊은 메시지를 담은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상품화하여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는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따라서, 함께 더불어 성장하는 ‘상생’을 추구하는 팀화이트에서 가치가 사람들에게 닿을 수 있도록 하는 ‘브랜딩’을 배우고 싶습니다.
2024-01-26 16:49:21
조유현
고등학생때부터 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경영학부로 대학교에 진학한 후 마케팅 관련 저서를 읽으며 마케팅에 더 큰 흥미를 느껴왔습니다. 그 중 세스 고딘의 <마케팅이다>라는 책은 마케팅이 홍보, 광고와 동일시되는 것이 아닌, 사람들을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하게 도와주는 것임을 알려주었습니다. 그리고 브랜드라는 것은 소비자로 하여금 기업이 줄 수 있는 변화를 보여주는 상징이라는 것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책으로 마케팅에 대한 간접적인 경험을 쌓고 교내 마케팅 동아리에서도 활동하면서 앞으로 제 진로에 한발짝 더 다가갈 방법을 고민해봤습니다. 그래 여러 대외활동을 찾아보기 시작했고, 사이트와 SNS를 돌아다니며 지금 나에게 필요한 활동이 무엇인지 탐색했습니다. 그러던 중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 브랜드에 있습니다.'라는 슬로건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사람들이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하는 것, 사람들과 함께 발맞추어 세상을 바꿔나가는 마케팅과 브랜드에 대한 제 가치관이 담긴 한 문장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팀 화이트는 아직 제 머리 속에만 있는 마케팅의 꿈을 세상 밖으로 꺼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제 진로에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을 팀 화이트를 통해 얻고 싶습니다
2024-01-26 15:24:26
박윤서
“뭐라도 되겠지, 일단 저지르자! Just Do It"
스물한 살, 지난해 제 인생 모토였습니다. 그렇게 하고 싶은 것에 일단 뛰어들어 여러 모로 소중한 경험과 깨달음을 쌓아왔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분야에 대한 기본 개념이나 체계적인 지식없이 무작정 뛰어 들어 어려움에 시달린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습니다. 무언가 열심히 했지만 그 어려움에 허덕이다 돌이켜 보면 무엇을 했는지 모호하고 허무해지는 경험을 종종 하였습니다. 이에 기초부터 차근차근 다져 제가 들인 노력과 시간이 더욱 소중해지는 견고한 저만의 경험을 하고 싶다는 올해 새로운 다짐을 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브랜딩’에 대해 흥미가 생겼습니다. 브랜드는 그 이름만으로 떠오르는 이미지와 분위기를 통해 사람들을 끌어당깁니다. 단순히 기업이 돈을 벌기 위한 하나의 수단일 뿐이라고 여길 수도 있지만, 하나의 브랜드가 전세계 곳곳(환경, 경제, 트렌드, 언론 등)에 미치는 영향은 방대하고 강력합니다. 따라서 브랜드의 강력한 힘은 어디서 나오는 것인지 궁금해졌습니다. 나아가 ‘나(박윤서)’라는 브랜드를 창출하여 내가 누구인지 제대로 알고 또한 세상에 알리고 싶다는 아직은 흐릿하지만 중심은 확고한 목표가 생겼습니다. 이번 목표는 기초부터 탄탄하게 다져 견고하고 알차게 이루어 나가고자 합니다. 팀화이트의 수련 과정을 통해서 그 첫걸음을 의미 있게 내딛고 싶습니다. 올해 저의 새로운 모토는 이것입니다.
“Just do it! And be sturdy."
팀화이트는 저의 모토를 성취하는 첫 발이 될 것입니다.
2024-01-26 12:59:00
김주한
대학 복학 후 본격적인 취업준비에 들어가며 병행할 수 있는 대외활동이 무엇이 있을까 캠퍼스앱을 찾아보다가 팀 화이트 26기 홍보를 보고 저에게 맞는 대외활동이라 생각이 들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취업준비에 들어갔지만 과연 내가 어떤 진로로 가야되고 내 재능을 살려 치열한 취업시장을 뚫을 수 있을까라는 고민이 많았습니다. 작년 11월 '피티피플'이라는 발표연합동아리에 들어가 사람들 앞에서 발표실력을 기르고 있으며 일러스트를 공부하면서 카카오톡 이모티콘 창작을 계획하고 있는 상태에서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팀 화이트가 단순히 브랜드만 설명하는 것이 아닌 우리에게 익숙한 브랜드들이 어떻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고 그 속에 담겨 있는 가치와 철학을 배워 퍼스널브랜딩을 하는데 큰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2024-01-26 12:33:14
장윤영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 브랜드에 있습니다.'라는 문구는 제가 꿈꾸던 신념과 가치와 부합하여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경영학과 주전공, 식품영양학과 복수전공자로서 매일유업에 취직하기를 희망하는 저는, 각종 sns와 기부, 봉사활동을 통해 매일유업이 젊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로서 자연친화적이면서 배려하는 이미지를 만들어 낸 것이 흥미로웠고, 이에 더해서 저도 해당 브랜드의 이미지 재고에 더 큰 기여를 하고 싶었습니다. 학교에서 배우는 수업은 이론 수업에 불과하여 실전과 크게 다를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니, 한국 소비자포럼에서 모집하는 브랜드리더 네트워크 팀 화이트 26기가 끊임없는 배움을 제공해주며 가치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판단하여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4-01-26 12:31:27
이수빈
고등학교 때부터 경영학과를 준비하면서 마케팅, 브랜딩에 대해 고민해 왔습니다. ‘나’를 브랜딩하는 과정에서 모든 것이 시작된다는 생각에, 제가 비단 경영이라는 분야가 아니더라도 저를 어필하기 위해 브랜딩할 수 있는 강점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후 대학교에 올라와 1년 동안 다양한 활동에 참여했지만, 이론적으로만 배우는 마케팅과 창업 활동은 한계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열정을 가진 분들과 마케팅을 고민하고 전문화된 단체에서 실무를 배우면서 많은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껴 팀 화이트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4-01-26 11:57:52
김태엽
브랜딩에 대한 이해와 관점을 넓히고 싶습니다.
나만의 브랜드 보다는 내가 브랜드가 되어 많은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시켜 공감을 얻는 브랜딩을 하고 싶습니다.
4차산업혁명과 AI시대 모든 것이 신속하고 간편하게 맞춰지는 세상이지만 이것은 소비를 위한 수단이 발전하는 것일뿐 결국 소비자를 이끌어 내는 것은 마음 속 깊은 곳에 품고있는 휴머니티라고 생각합니다.
소중한 기회를 시작으로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보고 싶다는 작은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솔직히 아직 경력은 없지만 많은 것을 배우고 싶은 열정 하나만큼은 자부할 수 있습니다!!!
당찬 대구 청년 김태엽입니다!!
2024-01-26 01:56:55
정원지
경영학과에 재학중인 정원지라고 합니다. 경영 관련 학습을 진행하면서 마케팅에 관심이 생겼고 제 적성에 맞는지 더 알아가고 싶어졌습니다. 연세대학교 경영학과는 전공입문을 2학년 때부터 본격적으로 하기에 아직 마케팅 수업을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그렇기에 이번 팀화이트 활동은 막연하게 꿈만 꾸고 있는 마케터의 길을 보다 구체적으로 꾸려갈 수 있는 첫 발걸음이 될 것 입니다.
'브랜드로 세상을 바꾸자'는 문구는 경영인으로서 사회에 공헌해 좀 더 좋은 세상을 만들고 싶다는 제 인생의 목표와 비슷하다고 느껴, 더욱 이번 팀화이트 활동을 해보고 싶습니다.
2024-01-26 01:5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