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지현 |
안녕하세요! 팀화이트 26기 신청자 홍지현입니다.
저는 예전부터 저만의 콘텐츠로 세상 사람들에게 위로의 메세지를 전달하고 나를 드러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곤 했습니다. 이 생각을 현실화하기 위해 저의 재능을 살려 디자인을 전공으로 배워 저의 콘텐츠와 능력치를 키워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언젠가 저의 콘텐츠와 스토리를 녹여내 브랜드를 만들고 아이덴티티를 만들어 나가면서 세상에 좋은 영향력을 이끌어내는 디자이너가 되는 게 저의 동사형 꿈 입니다!
팀화이트를 통해 브랜드로 세상을 바꿔나가는 과정도 배워보고 싶고 더 많은 경험과 견문을 넓히고 싶습니다. 이 좋은 경험을 가지고 추후에 저도 브랜드로 세상을 바꿔나가는 사람 중 한 명이 되고 싶다는 생각으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24-01-04 14:45:00 |
|
|
박세준 |
안녕하십니까, 하나의 브랜드가 되고 싶은 박세준입니다. 저는 사람들의 마음속에 자리잡은 브랜드처럼 살고 싶은 사람입니다. 본질을 지키며 창의적으로 변화하는 것, 그리고 그 본질은 언제나 사람을 향해 놓여있다는 것은, 명품 브랜드의 공통된 특징인 동시에 제가 추구하는 삶의 방향성입니다. 이것이 제가 브랜드를 배우고 싶은 이유입니다.
브랜드 같은 사람, 사람 같은 브랜드를 배울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은 팀 화이트라고 확신합니다. 따라서 팀 화이트에서 브랜드를 배우며 한층 성장하고 싶습니다. 팀 화이트와 함께 상생하며, 진심 어린 공감으로 사람들에게 다가가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브랜드가 꼭 될 것입니다. |
2024-01-04 14:20:26 |
|
|
정두환 |
현실이 냉정해 서로 살아가기 바쁘고 힘겨워 점점 내적 거리가 멀어지고 단절된 삶 속, 브랜드를 통해 온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브랜드에 내포된 브랜드 가치, 가치관 뿐만 아니라 따뜻한 말 한마디, 한 줄의 응원을 통해 세상의 온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냥 해봐.그리고 보여줘! 할 수 있다는 것을' -나이키 광고 중-
'꿈을 잃지 않고 나아갈 수 있도록' - 디즈니-
'일상이 더 행복할 수 있도록' - 코카콜라-
덕분에 우리는 오늘도 주변을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갑니다. 그 브랜딩 과정에 함께 하고싶습니다. 팀 화이트를 통해 도움을 받고 배워간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마케팅 교육과 경험 기회를 주셨으면 합니다. |
2024-01-04 14:18:10 |
|
|
차희수 |
마케팅과 광고에 대해 배우고 경험할수록 변화에서 살아남는 힘은 브랜딩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변하지 않는, 굳건한 신념을 중심으로 변화에 따라 달라지는 브랜딩의 형태를 보며 내가 더 매력적이기 위해서, 내가 맡은 일이 다른 이에게 매력적으로 보이기 위해서는 진심이 담긴 브랜딩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아직 그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나 자신부터 공부해 보자’라는 마음으로 셀프브랜딩을 시도했으나 정작 나에 관한 정보 나열에 그칠 뿐 브랜딩으로 나아가지 못했습니다. 나를 더 알아가고 세상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자 오티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나 혼자만의 시선이 아닌, 다양한 사람들의 시선을 배워 성공하는 브랜딩이란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는 사람이 되어 훗날 진심이 담긴 마케터로서 일하고 싶습니다. |
2024-01-04 14:05:55 |
|
|
박성원 |
저는 진로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가고자 하는 산업도 직무도 너무 막연하게만 느껴집니다. 그렇게 막막해 하던 중 팀 화이트 대외활동 공고를 보게 되었고 가장 인상 깊었던 구절을 보고 신청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오랫동안 한 길을 걸어간 브랜드를 배울 때, 나라는 브랜드의 길도 보이니까." 라는 말이였습니다. 어쩌면 저도 브랜드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브랜드의 방향성과 가치를 잃은 모습인 것 같습니다.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브랜드를 배우고 저 또한 브랜드화 하고 싶습니다. |
2024-01-04 14:03:32 |
|
|
원주연 |
저는 시각적인 저만의 작업을 만들어내는 것이 좋아 순수 예술을 전공으로 하여 배웠습니다. 막상 학교에 들어와서 전공으로 배워보니 예술이라는 틀에 갇혀 오로지 내 이야기만 하는 순수 예술 보다는 나의 취향으로 많은 사람들을 설득하고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상업 예술이 더 적성에 맞는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작업을 하면서 순수 페인팅보다는 디지털 매체를 통한 작업이 더 재밌었고, 활용도가 높다고 느껴 사진과 그래픽 디자인을 배우고 있지만 더 많은 사람을 만나며 배우고 싶습니다. 그리고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내 취향으로 가득 찬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는 꿈을 갖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팀 화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내 취향을 어떻게 사람들에게 설득하고 알릴 것인지, 브랜드란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탐구하고 함께 만들어가고 싶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2024-01-04 14:01:30 |
|
|
김세하 |
‘열정’, ‘밝음’, ‘도전’. 제 인생 모토이자 저를 대표하는 단어입니다. 프로젝트 기획, 봉사, 아르바이트, 동아리, 공모전, 멘토링, 공부 등 언제나 새로운 경험을 하고자 다양한 분야에 끊임없이 도전했습니다. 모든 순간 속에서 따뜻함, 보람, 희열을 느낄 수 있었고, 더 나아가 나와는 다른 사람을 만나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것만으로도 인간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저에게 ‘팀 화이트’는 한 걸음 더 나아가기 위한 새로운 도전이자 기회입니다.
광고동아리 활동을 하며 웹 매거진 제작, 오프라인 광고제 기획 및 개최, 기업 연계 마케팅 기획 프로젝트를 한 경험이 있습니다. 기업과 브랜드 그리고 소비자를 이해하며 이에 맞는 아이디어를 기획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기획과 브랜딩 전략에 대한 흥미가 생겼습니다.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사람을 만나 세상의 변화를 경험하고 함께 성장하며, 브랜드 리더로서 역량을 강화하고 발전하고 싶습니다. 또한, 브랜드에 대하여 배우고, 네트워크를 통해 소통하며, 또 하나의 소중한 경험과 추억을 쌓고 싶습니다. |
2024-01-04 13:51:43 |
|
|
민경은 |
안녕하세요. 26기 팀화이트 오리엔테이션을 신청한 민경은입니다. 저는 학교 수업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 로고를 리디자인을 한 경험이 있습니다. 시대의 변화에 따른 소비자의 선호도를 분석하여 브랜드의 로고를 리디자인하는 수업을 통해 BI와 브랜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를 차근차근 배워나갈 수 있었습니다. 단순하게 생각했던 브랜드가 이렇게 많은 리서치 과정과 의미를 담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느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처음 배우는 브랜드였기에 이해도가 떨어지는 부분이 분명히 존재하였습니다. 그렇기에 더 좋은 브랜드 로고를 만들지 못했다는 점에서 아쉬움이 많이 남았습니다. 그러던 중 팀화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직접 브랜드 리더가 된다는 말이 가슴을 뛰게 했습니다. 그래서 팀화이트를 통해 브랜드에 대해서 더 깊게 탐구하고 싶습니다. 또한 함께 브랜드를 공부하는 팀원들과의 협업을 통해 더욱 성장할 미래의 저를 상상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오리엔테이션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2024-01-04 13:26:37 |
|
|
남민 |
안녕하십니까, 팀화이트 26기 오리엔테이션 신청자 남민입니다. 제가 브랜드에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은 학창시절 테드 강연자 사이몬 시넥의 ‘골든 써클’ 강의를 접하게 되면서부터였습니다. 사람들이 어떤 회사의 제품을 구매하도록 만들기 위해서는 1차원적으로 단지 제품의 성능이나 강점을 부각하는 광고 방법이 효과적이기보다, 그것을 만드는 회사의 신념, 그 제품을 구매하므로써 구매자 또한 공유할 수 있게 되는 회사의 가치를 브랜드화하여 홍보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하지만 마케팅이나 브랜딩에 관한 지속적인 관심에도 불구하고 이론, 실무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없었던 것 같아 아쉬움을 느끼던 찰나, 팀화이트라는 대외활동을 알게되어 꼭 좋은 기회에 참여해보고자 이렇게 신청합니다. 이 활동을 통해 제가 관심을 갖던 분야에 대해 구체적으로 학습하고 경험을 쌓고 싶습니다. |
2024-01-04 11:49:20 |
|
|
신여주 |
저는 예전부터 저만의 브랜드를 직접 만들어서 운영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막연하게 해왔습니다. 그렇지만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야 브랜드를 제대로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알고 있는 지식이 많이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관련된 대외활동을 찾던 도중 팀 화이트를 알게 되었고 만약 제가 이 활동을 하게 된다면 브랜드에 대해서 제대로 배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해보면 좋을 것 같은 활동은 브랜드 아카데미인데요, 저는 정말 성공적인 브랜드를 만들려면 어떤 사고와 마음가짐을 가지고 임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제가 브랜드를 만들어 운영해보고 싶은 이유는 단순히 사람들에게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그 제품을 통해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감정을 전하며 작은 영향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그것을 통해 직업의 자긍심을 느껴보고 싶습니다. |
2024-01-04 11:02:0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