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효원 |
브랜딩에 관심은 늘 가지고 있지만 무엇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 지를 몰라 마음만 가지고 있는 현 상황을 중단하고자 신청하게되었습니다. 팀화이트 활동을 통해 정확한 브랜딩의 개념부터 실현까지 가능하게 하고 싶습니다. |
2024-02-04 12:30:26 |
|
|
안유진 |
저는 브랜딩이 오로지 기업의 마케팅과 마케터에게만 중요한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브랜딩은 사람이 존재하는 한, 어디에서나 중요합니다. 사람은 의미를 좇고, 의미를 만들어 내고, 의미에 의해 행동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브랜딩이란 바로 이 ‘의미’를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수많은 브랜드들은 모두 각각의 스토리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브랜드가 단지 ‘상표’가 아닌, 특별한 ‘브랜드’로 여겨지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저라는 브랜드를 ‘상표’에서 의미 있는 ‘브랜드’로 만들고 싶습니다. 열정이 가득한 다양한 사람들과 브랜딩에 대해서 배우는 팀 화이트 활동이 그 과정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2-04 08:58:03 |
|
|
강민수 |
브랜드, 소비자 등에 대한 폭넓은 공부를 위해 지원하려 합니다. |
2024-02-04 08:27:47 |
|
|
최영은 |
브랜드에 대하여 공부해보고 싶고 현재 가지고 있는 영상편집 기술을 더 발전시키고 싶습니다. 학교에서 배우는 개념에 팀화이트의 일원으로서 실무 능력을 배워 더 많은 능력을 가진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
2024-02-04 06:29:17 |
|
|
조선경 |
세상에는 수많은 브랜드들이 있지만
'나'라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습니다.
좁은 우물속에서 벗어나 넓은 세상을 바라보며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공부하고 경험하고 싶습니다. |
2024-02-04 04:15:19 |
|
|
김근영 |
저라는 사람에 대해 알고싶어서, 저를 브랜딩의 대상으로 삼고 싶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
2024-02-04 01:25:08 |
|
|
박시우 |
4년동안 광고홍보학과에 재학하면서 다양한 공모전과 대외활동을 경험하고 작년엔 홍보대행사에서 6개월동안 인턴활동도 했었습니다. 자연스럽게 광고업계로 진로를 정하고 현재는 사회복무요원 복무를 위해 청주에 있는 상황입니다. 활동에 제약이 있는 상태라 이런저런 책이나 영상을 통해 진로에 대한 정보를 찾고 경험하는 와중에 좀 더 직접적인 경험을 하고싶은 생각이 들어 신청하게 됐습니다. 하나의 브랜드로서 나라는 사람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지, 어떤 태도로 삶을 살아가야 하는지, 그리고 어떤 일들을 어떻게 하고 싶은지 팀 화이트에서 다양한 경험을 통해 질문의 답을 찾아나가고 싶습니다. |
2024-02-04 00:19:07 |
|
|
신봄비 |
마케팅 전공 수업을 배워오면서 마케팅 활동에 흥미를 느꼈습니다. 이에 더욱 마케팅과 관련된 다양한 교육과 활동을 직접 체험하고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2024-02-03 23:09:51 |
|
|
안희진 |
팀 화이트라는 이름은 친구를 통해서 접했는데, 많은 브랜드의 스토리와 성공 사례들을 직접 보고 배우는 모습을 보며 좋은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간접적으로 접하는 방법이 학생의 한계인데 직접 현직자에게 브랜드 스토리를 듣는 것은 귀중한 기회이며 꼭 잡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광고인이 꿈입니다. 광고에서 중요한점은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의 스토리를 읽을 수 있어야 가장 효과적이고 진실한 광고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팀 화이트라는 기회를 잡아 꼭 같이 공부하고 싶습니다. |
2024-02-03 22:30:04 |
|
|
신은아 |
안녕하세요 브랜드를 공부하고 있는 디자인과 학생입니다. 과 특성상 UXUI, 제품, 커뮤니케이션, 디지털미디어 등 여러 디자인 분야에 대해서 배우며 어떤 디자인 분야에 있어서도 기본이며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드의 힘’임을 느꼈습니다. 좋은 제품과 서비스는 물론 현재 가장 주력의 소비층인 Z세대들의 소비 트렌드인 ‘경험소비’, ‘가치소비’를 고려 했을 때,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확실해야하고 그들의 소비를 이끌어낼 수 있는 방향으로 구축되어야 함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현재 수많은 제품과 서비스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드의 힘’이기에 더욱 더 브랜드의 매력에 빠져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브랜드는 한 사람이 만드는 것이 아니기에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학교를 넘어서 더 다양한 사람들과 브랜드에 열정을 가지고 이야기하며 서로의 경험을 살려 멋진 브랜드를 만들고 배우는 경험을 하고 싶어 팀 화이트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융합된 3개의 디자인과(프로덕트, 커뮤니케이션, 디지털미디어)를 3년동안 다니며 각 디자인 분야에서의 능력을 기르고 직접 브랜드를 만들어 행사를 주최, 관련 캐릭터 디자인 및 굿즈 판매 등의 경험, 업체와의 디자인전략 수업에서 우수한 기획안을 통해 좋은 성적을 받기도 했습니다. 학교 안에서 실력을 키우고 경험하기 바빴기에 올 한해는 학교를 벗어나 더 다양한 곳에서 더 다양한 분들과 교류하며 배우는 경험을 하기 위해 휴학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저에게 팀 화이트는 저의 디자인 역량과 경험을 살려 많은 분들과 교류하며 브랜드에 대해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후회하지 않는 휴학의 첫 발걸음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
2024-02-03 21:56:5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