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오리엔테이션 신청하기

박시우
4년동안 광고홍보학과에 재학하면서 다양한 공모전과 대외활동을 경험하고 작년엔 홍보대행사에서 6개월동안 인턴활동도 했었습니다. 자연스럽게 광고업계로 진로를 정하고 현재는 사회복무요원 복무를 위해 청주에 있는 상황입니다. 활동에 제약이 있는 상태라 이런저런 책이나 영상을 통해 진로에 대한 정보를 찾고 경험하는 와중에 좀 더 직접적인 경험을 하고싶은 생각이 들어 신청하게 됐습니다. 하나의 브랜드로서 나라는 사람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지, 어떤 태도로 삶을 살아가야 하는지, 그리고 어떤 일들을 어떻게 하고 싶은지 팀 화이트에서 다양한 경험을 통해 질문의 답을 찾아나가고 싶습니다.
2024-02-04 00:19:07
신봄비
마케팅 전공 수업을 배워오면서 마케팅 활동에 흥미를 느꼈습니다. 이에 더욱 마케팅과 관련된 다양한 교육과 활동을 직접 체험하고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4-02-03 23:09:51
안희진
팀 화이트라는 이름은 친구를 통해서 접했는데, 많은 브랜드의 스토리와 성공 사례들을 직접 보고 배우는 모습을 보며 좋은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간접적으로 접하는 방법이 학생의 한계인데 직접 현직자에게 브랜드 스토리를 듣는 것은 귀중한 기회이며 꼭 잡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광고인이 꿈입니다. 광고에서 중요한점은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의 스토리를 읽을 수 있어야 가장 효과적이고 진실한 광고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팀 화이트라는 기회를 잡아 꼭 같이 공부하고 싶습니다.
2024-02-03 22:30:04
신은아
안녕하세요 브랜드를 공부하고 있는 디자인과 학생입니다. 과 특성상 UXUI, 제품, 커뮤니케이션, 디지털미디어 등 여러 디자인 분야에 대해서 배우며 어떤 디자인 분야에 있어서도 기본이며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드의 힘’임을 느꼈습니다. 좋은 제품과 서비스는 물론 현재 가장 주력의 소비층인 Z세대들의 소비 트렌드인 ‘경험소비’, ‘가치소비’를 고려 했을 때,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확실해야하고 그들의 소비를 이끌어낼 수 있는 방향으로 구축되어야 함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현재 수많은 제품과 서비스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드의 힘’이기에 더욱 더 브랜드의 매력에 빠져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브랜드는 한 사람이 만드는 것이 아니기에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학교를 넘어서 더 다양한 사람들과 브랜드에 열정을 가지고 이야기하며 서로의 경험을 살려 멋진 브랜드를 만들고 배우는 경험을 하고 싶어 팀 화이트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융합된 3개의 디자인과(프로덕트, 커뮤니케이션, 디지털미디어)를 3년동안 다니며 각 디자인 분야에서의 능력을 기르고 직접 브랜드를 만들어 행사를 주최, 관련 캐릭터 디자인 및 굿즈 판매 등의 경험, 업체와의 디자인전략 수업에서 우수한 기획안을 통해 좋은 성적을 받기도 했습니다. 학교 안에서 실력을 키우고 경험하기 바빴기에 올 한해는 학교를 벗어나 더 다양한 곳에서 더 다양한 분들과 교류하며 배우는 경험을 하기 위해 휴학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저에게 팀 화이트는 저의 디자인 역량과 경험을 살려 많은 분들과 교류하며 브랜드에 대해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후회하지 않는 휴학의 첫 발걸음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2024-02-03 21:56:57
최연수
저는 제품 디자인을 위주로 한 산업디자인을 전공해왔습니다. 그러다 학교 수업을 통해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공부하게 되었고, 브랜드에 대해 큰 흥미를 느꼈습니다. 그 이후, 저의 꿈은 브랜드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기존에 학습했던 지식과 경험을 살려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고 싶습니다.
도서나 SNS 등을 통해 브랜드 디자인에 대해 얻을 수 있는 지식을 모으던 와중, 팀 화이트 모집 소식을 알게 되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산업디자인에서는 디자인을 3D 실물로 제작하며, 고객 경험을 구체적으로 고려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또한 다양한 연령, 계층의 사람들을 인터뷰하며 고객에 대한 이해를 높였습니다. 부전공인 시각디자인에서는 스타일링과 감각으로 고객을 설득하는 방법에 대해 배웠습니다. 저의 역량을 살려, 팀화이트에서 성취와 성장을 이루고 싶습니다. 또한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며 디자이너로서, 사회 구성원으로서 성장하고 싶습니다.
2024-02-03 20:49:31
김예원
3년동안 경영학부에 다니면서 마케팅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그 중에서도 한 기업의 이미지와 전략 등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브랜딩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팀화이트 활동을 통해 브랜드와 브랜딩에 대해 배우고, 이후 취업한 후에도 소비자들을 잘 설득할 수 있는 역량을 다지고 싶습니다.
2024-02-03 18:57:31
김유라
좋아하는 블로거 님이 팀화이트 활동을 진행하셨던 걸 보고 대학시절이 가기 전 나도 언젠가 꼭 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2024-02-03 17:45:05
강희성
안녕하십니까 한국체육대학교를 재학중이면서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저의 최종 목표는 (나이키,아디다스,잠백이) 등과 같이 스포츠 관련하여 제 브랜딩을 통해 대기업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불가능 하다고 하지만 저는 학교도 한국체육대학교 인만큼 스포츠에는 그 누구 보다 가장 인접해 있다고 확신을 하고 있기 때문에 절대 불가능 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스포츠관련 브랜딩이 아니더라도 (브랜딩 이란?)에 대하여 깊게 공부하고 경험하고 싶어서 지원했습니다. 2024년에 여러 창업 경진대회를 나갈 예정이고 아직 브랜딩,마케팅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하여 이번 기회에 좋은 인맥과 좋은 정보를 얻어,더 나아가고 싶어 신청하게 됐습니다. 브랜딩의 유,무 차이가 정말 크다가 느끼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꼭 팀 화이트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오티를 한번 들은적이 있었는데 팀화이트에 꼭 들어가 브랜딩,브랜드에 대하여 공부 연구하며 좋은 인연과 함께 성장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해서 다시 지원했습니다.
2024-02-03 16:54:54
김우진
브랜드를 창설하고 싶은 저에게 브랜드에 미친 학생들이 있다는 미래의 브랜드 전문가가 되게 한단계 도움을 준다는 팀 화이트 홈페이지를 보고 지원을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대외활동을 통해 저의 커리어를 쌓은데에 있어 이렇게 브랜드에 대한 배움과 동시에 커리어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기회는 없을 거라 생각해 지원합니다.
학교 생활 3년 모두 학생회를 하였는데 그 중 홍보 소통에 관심을 가져 3년간 홍보소통국에서 일했으며 2년은 홍보소통 부장으로써 SNS와 블로그 등 활발한 활동을 해왔습니다.
ppt나 카드뉴스를 만드는데에는 남들 보다 자신이 있으며 문구 작성 부문에서도 자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의 4학년 생활이 꼭 팀 화이트와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2024-02-03 15:17:34
황서영
마케팅 직무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탐구해나가다 브랜드의 중요성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이번기회를 통해 브랜드에 대해 제대로 배우고 관련 프로젝트 경험도 해보고 싶습니다.
2024-02-03 14:3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