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은정 |
대외활동을 찾아보던 중 팀화이트는 다른 대외활동과는 다르게 결과보다 과정을 더욱 중시한다고 느껴졌습니다. 저는 영상광고에 큰 흥미를 느끼는데, 영상 촬영, 편집에는 큰 어려움을 느끼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하면 좋은 기획과 브랜딩을 할 수 있을 지에 대한 고민이 큽니다. 이 부분은 팀화이트를 통해 브랜드에 대해 배우고 이 분야의 전문가, 브랜딩에 관심있는 참가자들과 함께한다면 제가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을 것 같아 저에게 좋은 경험이 되고, 앞으로의 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2024-04-26 01:07:01 |
|
|
이진주 |
경영학과에 진학 중이지만, 진로에 대한 구체적인 방향성을 정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마케팅 분야에서 종사하시는 선배님들의 강연을 듣거나, 졸업을 하지 않았어도 빠르게 진로를 정하여 창업을 하거나 SNS 또는 인터넷 쇼핑몰 등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브랜딩을 시도하고 있는 친구들을 보며 대단함을 느꼈습니다.
그들을 보며 전문적으로 브랜딩에 대해 공부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학교 강의에서 얻을 수 있는 지식은 한정적인 데다 개인적으로 공부를 시작하려니 막막함을 느꼈습니다.
이 과정에서 브랜드에 대해 배울 수 있는 '팀 화이트’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대규모 기업에서만 브랜딩과 마케팅을 진행했다면 현재는 모든 분야에서, 더 나아가 나 자신에 대한 브랜딩이 필요한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팀 화이트’에서 배우는 브랜딩과 마케팅 지식은 제가 어느 분야로 진로를 결정하더라도 저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팀 화이트’에서 활동하며 브랜드에 대해 배우며 제 꿈과 진로에 대해 탐구해 보고 싶습니다. |
2024-04-25 20:40:53 |
|
|
고민석 |
브렌드에 대해서 제대로 알고 싶습니다 |
2024-04-25 16:17:39 |
|
|
김한을 |
변리사로서, 무형의 자산인 상표가 갖는 사회적, 기능적 가치들에 대해 깊이 공감하고 있습니다. 대학을 다니면서는 언젠가 나만의 브랜드를, 혹은 스스로를 브랜드로 만들어 가치를 창출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한 관심을 바탕으로 떠오르는 브랜드, 독특한 브랜드들을 혼자서 찾아보고 분석하는 과정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팀화이트를 통해서는 다양한 사람들과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혼자서는 발견하지 못했던 정보들을 알아가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나아가, 함께 만든 브랜드 콘텐츠가 사람들에게 가치를 전달하고, 무언가를 창출하는 것 또한 경험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
2024-04-25 11:24:18 |
|
|
김지현 |
평소 회계재무금융 분야에만 치중되어 브랜딩에 대해 접할 기회가 적었다 전문적인 지식뿐만 아니라 자기자신과 회사를 마케팅하고 브랜딩하는 능력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 시대인만큼 그 필요성을 절실히 깨닫게 되어서 신청하게 되었다. |
2024-04-25 10:18:54 |
|
|
김채민 |
휴학시기를 어떻게 알차게 보내야 할까 고민하다가 팀 화이트 활동에 관해서 접하게 되었습니다. 브랜딩이 무엇인지 정확히 갈피를 잡지 못해 이번 기회에 알아가고자 합니다. 해당 경험을 통해 진로 설정과 미래 설계에 더욱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2024-04-24 21:29:05 |
|
|
천현민 |
브랜딩과 마케팅에 대해 흥미가 생겨 경험해볼 기회를 찾아보던 중 팀 화이트에 대해서 알게되었습니다! 팀 화이트에서는 단순히 다른 마케팅 프로그램이네 서포터즈활동처럼 마케팅에 대한 실무만 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브랜딩을 하고 브랜드를 배우는것에 의미가 크다고 생각하고, 정말 많은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기회를 통해 브랜딩과 마케팅에 대해 제대로 배우면서 생각해보고, 진로를 결정하는데 중요한 방향키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
2024-04-24 21:25:05 |
|
|
사공순일 |
사람은 새로운 경험을 통해서 성장한다고 믿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소통하면서 유연한 사고를 함양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매니저에게 중요한 것은 유연한 사고와 소통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팀화이트 활동을 통해서 다른 배경을 가진 사람들과 소통하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그 과정에서 저는 한 단계 더 유연하고 창의적인 사람으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저의 최종적인 목표는 K-FOOD를 전 세계에 알리는 브랜드매니저가 되는 것 입니다.
목표달성을 위해 교내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역량을 키워왔습니다.
이렇게 만들어온 저의 역량을 바탕으로 이제, 교외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더욱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고 협업하고 싶습니다. |
2024-04-24 17:22:31 |
|
|
이소영 |
광고,기획,마케팅에 진로분야로 생각하고 있는데 브랜드 관련하여 더 배워나가고 싶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늘 어떤 브랜드든 탄생 배경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가치에 대한 고민은 저에게 중요한 과제였습니다. 그 결과, 브랜드에 대한 이해와 접근 방법에 대한 불확실성과 걱정이 항상 머릿속에 맴돌았던거 같습니다.
그러면서 이 프로그램을 참여함으로써 이러한 의문을 해소하고자 하고, 진정한 브랜드의 본질과 소비자의 니즈에 대한 깊은 이해를 획득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오리엔테이션을 먼저 진행하고 교육의 기회를 먼저 준다는 것에 더 이 분야가 나에게 맞는지에 대해 생각해 볼수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
2024-04-24 11:06:09 |
|
|
홍승연 |
복수전공으로 경영 수업에서 한 브랜드와 협업하여 '신제품의 브랜드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팀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이 있습니다. 진행하면서, 기업의 이미지, 그 제품에 대한 이미지와 특별화, 마케팅까지 직접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과정에 흥미와 관심이 더더욱 커져갔습니다. 또한, 이 기회로 실무적인 경험을 통해 여러 참여자분들과의 교류 속에서 제 자신의 역량은 물론, 제 가치관과 시선의 폭을 확장시킬 수 있는 자기계발의 경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2024-04-24 00:13: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