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화이트

  • 팀 화이트 소개
  • 팀 화이트 Identity
  • 팀 화이트 신청하기
  • 팀 화이트 카페가기

팀 화이트 오리엔테이션 신청하기

최은아
안녕하십니까! 제가 '팀 화이트'에 지원하게 된 이유는 제 개인적인 성장과 더불어 마케팅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키우기 위해서 신청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대외활동을 통해 마케팅 트렌드 및 경험을 배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이를 통해 제 역량을 키울 수 있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저는 항상 새로운 도전에 열려 있으며, 팀원들과 협력하여 시너지를 창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7-14 19:56:46
이아선
안녕하세요. 저는 공예과 섬유전공을 재학하고 있는 2학년 학생입니다.
섬유전공 안에서 패션(패턴) 디자인, VMD에 관련한 수업을 배우게 되면서 진로를 쇼핑몰 웹 디자이너, 콘텐츠 마케터 쪽으로 꿈을 키워나가 자연스럽게 브랜드 마케팅까지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의류 브랜드 기업인 코오롱 그룹, 한섬, 이랜드 월드 등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 하나의 기업에 자신만이 할 수 있는 대체 불가능한 브랜딩 디자인을 해보고, 더불어 제대로 된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에 도전하여 사람들에게 수요가 생기고 가치가 발휘되는 경험을 간절히 꿈 꾸고 있습니다. 그러나 디자인 쪽 스펙만 집중하느라 브랜드 마케팅에 관한 지식도 적었고, 관련 경험도 너무 부족했습니다.
그렇게 팀 화이트 대외활동이라는 기회를 찾게 되었고, 브랜드는 무엇인지, 어떤 태도와 신념을 가지고 있는지 하나부터 배워보고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소중한 기회를 통해 브랜드의 정확한 가치관을 정립하여 발전해 나가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7-14 18:55:47
김규진
브랜드 관련해서 굉장히 관심이 있고, 현재 전과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진로를 계획하는데, 이곳에서 배운 지식으로 저의 사고를 한층 진보하고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 프로젝트를 통해 배운지식들을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른사람들에게 베풀 수 있게 더욱 열심히 할 예정입니다!
2024-07-14 18:46:59
명가경
브랜드라는 키워드를 보고 홀린 듯 상세 페이지를 확인했고, 전 기수 분들의 후기가 궁금해져 여러 게시글을 읽어보는 과정에서 팀의 중요성이라는 키워드가 공통적으로 언급됐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와 편입, 그리고 복수 전공까지의 과정을 지나오면서 진로에 대한 고민을 계속 해나가고 있지만 아직도 확신에 찬 진로 결정은 내리지 못하였고
이에 더해 경험적인 측면에서 그 절대적인 양이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경험을 최우선 가치로 설정하고 선택을 내리려 노력하던 와중에 브랜드와 관련된 경험을 해볼 수 있는 '팀 화이트'를 발견했습니다.
브랜드에 관해 제 스스로 흥미를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인지하게 된 계기는 도서 <JOBS EDITOR 에디터: 좋아하는 것으로부터 좋은 것을 골라내는 사람>을 통해 접했던 다양한 브랜드와 그 대표님들의 이야기를 재밌게 읽었던 기억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제가 이렇듯 관심 있는 브랜드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직접 겪어보고 싶은 마음과 동시에 1년 반이라는 대학 생활을 하며 느낀 팀으로서의 활동의 커다란 영향력과 그 활동에서의 제 태도와 마인드 또한 어떤 방식으로 설정하는 것이 저를 비롯한 팀 구성원에게 유의미한 것인지에 대해서도 깊이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어줄 수 있을 거라 생각했기에
팀 화이트 27기 오리엔테이션을 신청합니다.
2024-07-14 18:36:50
정세련
소비자에게 경험을 선사하고자 할 때 해당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명확하고 일관된 브랜드 비전과 가치는 진정성을 전하고 선호를 이끄는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하는 것은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 팀화이트의 활동을 통해서 브랜드에 대한 기초부터 목표, 브랜드가 가진 힘을 배우고 성장해나가고 싶습니다.
2024-07-14 17:53:09
오현영
어렸을 때부터 사랑받고 사랑할 줄 아는 사람, 주변을 사랑으로 가득 채우는 존재가 되는 것을 인생의 모토로 삼아왔습니다. 어쩌면 진정한 브랜드라는 것도 이러한 존재가 아닐까 싶습니다. 단순히 어떠한 상품이나 회사를 나타내는 표시를 넘어, 사람들에게 감동과 사랑,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것이 브랜드의 덕목이라고 생각합니다.
작년에 대학교에 입학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무렵 우연히 TV광고를 통해 본 나이키의 Just Do It이라는 문구가 순간적으로 마음을 울린 적이 있었습니다. 평소 무언가를 시도하기 전 굉장히 오랜 시간이 걸리고 걱정을 많이 하는 편이었던 저는 당시 스무살이 된지 얼마 되지 않아 모든 게 낯설고 겁났던 상태였고, 하고 싶은 건 많았지만 뭐든 선뜻 도전하기는 두려워하던 상태였습니다. 평소 익숙하던 슬로건이었지만 그때의 저에게 나이키의 메시지는 새삼 큰 깨달음으로 다가왔고, 그때부터 제게는 ‘일단 한 번 해보자’라는 마인드가 새롭게 생기게 되었습니다. 또헌 나도 누군가에게 이렇게 인생에 울림을 주는 브랜드를 만들어보고 싶다는 꿈도 가지게 되었습니다. 팀화이트 지원도 여기서 비롯된 것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팀화이트에서 말하는 브랜드가 제가 생각하고 느끼는 진정한 브랜드와 일치한다고 생각합니다. 팀화이트를 통해 브랜드에 진심인 사람을 만나고 사람에 진심인 브랜드를 배우며, 사랑받고 사랑할 줄 아는, 주변을 사랑으로 채우는 브랜드를 만들어나가는 사람으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2024-07-14 17:40:45
장희주
저는 아직 브랜드라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모르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팀 화이트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브랜드를 배우고 같이 성장하고 싶습니다. 제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는 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팀 화이트의 일원이 된다면 브랜드, 브랜딩이 무엇인지 깨닫고 훌륭한 마케터가 될 수 있는 배움을 얻을 소중한 기회가 될 것 같기 때문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4-07-14 17:37:12
최재이
지난학기 롯데칠성음료브랜드의 새로를 분석한 팀프로젝트를 했던 경험이있었습니다. 처음인 만큼 브랜드 분석하는 것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하나의 브랜드를 분석하면서 그 제품의 전략과 특성을 알아가는 과정에 많은 흥미를 느끼었고,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팀화이트에서 다양한 브랜드에 대해 알아가고자 지원하였습니다.
2024-07-14 16:24:05
김지아
브랜드라는 것은 그 회사의 이름이자 정체성이라고 생각합니다. 브랜딩을 통해 그 회사가 추구하는 가치 및 나아가려는 방향성을 파악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브랜드에 대해 보다 더 실질적이고 자세하게 알아가고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24-07-14 16:16:31
한지연
브랜드의 강력한 힘을 믿습니다.
가장 가까운 곳에서 그 무엇보다 큰 영향력을 가진 브랜드에 대해 배우고 싶습니다. 많은 이들에게 변화를 가져다주는 브랜드의 힘처럼 팀 화이트 활동은 저에게 변화이자 도전이 될 것입니다.
2024-07-14 15:55:56